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소인배닷컴 티스토리 초대장 50장 배포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원래 매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일이 많아지게 되어서 쉽지가 않습니다. 2월 달에 배포를 했으니, 한달을 건너뛰고 이번에 다시 일요일을 맞이해서 초대장을 배포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물론 이번에도 조건은 있습니다."


초대장은 넉넉하게 준비를 해두었습니다만, 이번에도 초대장을 받으시려면 일종의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그리 까다로운 절차는 아니니, 몇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쉽게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로 들어가서 '좋아요'를 누른다."


첫 번째 조건은 간단합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로 들어가서 좋아요를 하나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두 번째, 소인배닷컴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친구들에게 소개 공유 글을 남긴다."


두 번째 조건은 소인배닷컴 페이지에 대해서 친구들과 공유하는 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인배닷컴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링크와 함께 친구들에게 소개하면 되는 것이니 말이죠. (그리고 공유 글은 전체 공개로 해주세요. 그래야 제가 확인할 수 있지요.)


"세 번째, 이 글에 초대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깁니다."


마지막 관문입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서 소개한 글의 주소를 포함, 초대받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글은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착순으로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기준은 이 페이지에 댓글을 단 기준으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서둘러주세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