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영어마을 "영어뮤지컬 관람권" 나눔

파주 영어마을 "영어뮤지컬 관람권" 나눔


파주 영어마을 "영어뮤지컬 관람권" 나눔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곧 다가올 어린이 날을 맞이해서 조그마한 이벤트를 한번 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은 나눔을 하고 싶지만 아직까지는 소인배닷컴의 여건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라서 이렇게 조그마한 나눔부터 시작을 하게 되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진행할 나눔은 바로 파주 영어마을 입장권 및 영어뮤지컬 관람권이 되겠습니다.



"파주 영어마을 입장권&영어뮤지컬 나눔"


파주 영어마을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 들어서는 거리에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간단한 게임과 체험을 해보면서 영어에 보다 익숙해지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오픈 클래스를 더 많이 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고, 에듀테이너들이 영어로 뮤지컬 공연을 펼치고 있기도 한 모습입니다. 오늘 제가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품목은 바로 "입장권 및 영어뮤지컬" 4매가 되겠습니다. 영어 뮤지컬은 몇 개월 단위로 돌아가면서 새로운 뮤지컬을 선보이는 모습인데요. 지금 상영이 되고 있는 뮤지컬은 바로 "The very ugly dockling", 즉 "미운 오리 새끼"라는 이름을 가진 우리에게 친숙한 그런 뮤지컬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나눔 이벤트, 입장권&뮤지컬 티켓 4매"


더 많은 나눔을 진행하고 싶지만 지금 제가 소유하고 있는 티켓이 4장밖에 없습니다. 더 많은 분들에게 더 많이 나눔을 진행하면 좋을 듯한데, 더 많이 나눔을 진행할 수가 없어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소소한 나눔이라도 진행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각해보니 이제 곧 어린이날을 포함한 황금연휴가 다가오고 있기도 하니! 어린이날에 파주 영어마을로 가족 나들이를 한번 와보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티켓은 총 4 매이니, 2매씩 2분에게 나누어드리면 될 듯하네요.


어린이날에는 파주 영어마을에서도 나름 놀이공원처럼 특집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다양한 공연도 많이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생기니, 어린이날에 방문하는 파주 영어마을은 조금 더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지 않을까 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서 페이지 "좋아요(Like)"를 누릅니다. 그리고, 관련 포스팅에 댓글로 신청을 남겨주시고,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글을 "공유하기(Share)" 눌러주시면 됩니다. 신청해주신 분들 중에서 2분을 추첨해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추첨은 "5월 1일 목요일" 근로자의 날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이벤트 결과는 여기에서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


이벤트 결과는 5월 1일에 여기 블로그 페이지를 통해서,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결과"


이벤트 결과로 선정되신 2분은 바로 "지지지"님과 "최다혜"님입니다. 선정되신 분들은 성함과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티켓은 영어마을 "Information Center"에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Information Center"는 영어마을 정문에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선정되신 두 분 축하드립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