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스티커 나눔 "닭살데이트 & 분노 시리즈"

라인스티커 나눔 "닭살데이트 & 분노 시리즈"


라인스티커 나눔 "닭살데이트 & 분노 시리즈"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생각만 하고 있었던 이벤트를 드디어 한번 기획하게 되는 듯 합니다. 바로 간단한 나눔을 기획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이번에 한번 나누어 볼 아이템은 바로 "라인 메신저"에서 사용되고 있는 "스티커 쿠폰"입니다. 브라운 & 코니의 분노 시리즈와 닭살데이트 시리즈로 구성된 스티커인데요. 지금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무료 쿠폰 개수는 각각 8장으로 총 16장입니다.



"라인 스티커 쿠폰, 브라운 & 코니의 닭살데이트, 분노 시리즈"


예전에 한번 이것과 관련해서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스티커 쿠폰을 선물받자 마자 바로 등록을 해서 적용을 해보았는데요. 네이버 "라인" 메신저를 이용하는 또 하나의 재미가 바로 이러한 라인 스티커를 활용해서 대화를 재미있게 끌어나가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브라운 & 코니의 닭살데이트 라인 스티커와 관련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한번 보실 수 있을 듯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그럼, 이제 이벤트 참여방법에 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이번에도 간단합니다. 바로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소인배닷컴 페이지를 좋아요 눌러줍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올라와있는 "이벤트 글"과 지금 여기에 포스팅되어 있는 글을 "좋아요/공감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두 번째, 페이스북에서 소인배닷컴의 페이지 또는 "이벤트 글"을 "공유하기" 눌러서 많은 사람들이 글을 볼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렇게 하신 다음, 현재 이 포스팅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와 함께 "페이스북 이름"과 "공유 글 주소"도 함께 남겨주세요.


"추첨일 : 8월 1일 금요일"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일에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첨을 통해서 개별적으로 등록해주신 이메일로 쿠폰 번호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많이 신청을 해주세요!


"소인배닷컴 페이스북 페이지"


Link : https://www.facebook.com/smallfry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