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크로스바 챌린지 볼튼편 "이청용의 굴욕?"

[축구] 크로스바 챌린지 볼튼편 "이청용의 굴욕?"


[축구] 크로스바 챌린지 볼튼편 "이청용의 굴욕?"


아주 오래전에 있었던 일이지만 갑작스럽게 "이청용 굴욕"이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순위에 등장했던 적이 있다. 당시 이청용 선수가 영국의 프리미어리그에 있는 "볼튼"으로 이적한 지 얼마되지 않은 상황에서 등장한 검색어였기에 상당히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던 것으로 기억한다. 소인배닷컴 역시도 궁금한 마음에 이청용이 왜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을까 하는 내용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다보니, 그 실마리를 어느 정도는 찾을 수 있었다.




"크로스바 챌린지 볼튼편"


바로 영국에서는 "크로스파 챌린지"라는 프로그램을 어느 방송사에서 촬영을 한 듯 한데, 이청용 선수가 볼튼에 입단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크로스바 챌린지 볼튼편을 촬영한 것이다. 이청용 선수가 이적한 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인데도 이렇게 방송에 출연한 것이 나름 대견스러운 상황이면서도 대단한 상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바로 이 방송에서 이청용 선수가 완전 큰 실수는 아니지만, 조금은 어이없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다.




"수줍음이 가득한 이청용 선수, 크로스바에 맞기는 커녕 땅볼을 차버린 이청용 선수..."


바로 그 어이없는 모습은, 이것이 크로스바 챌린지라는 게임이라는 상황이기때문에 엄청난 실수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 크로스바 챌린지라는 게임은 축구장의 중앙선 킥오프 지점에서 공을 차서 "골대의 크로스바"를 맞추는 그러한 게임인데 이청용 선수는 공을 멀리 찬다는 것이 그만 땅볼을 차버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니 말이다.


그리고, 볼튼의 각 선수들 도전에 임하기에 앞서서 카메라에 대고 영어로 간략하게 자신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이청용 선수의 차례때 아직 영어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왠지 멋적게, 그리고 약간은 소심하게 자신을 영어로 소개를 하는 듯한 그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무래도 이러한 "언어"때문에 아마도 이청용 선수가 조금은 위축된 듯한 모습을 보였고, 그래서 이렇게 소심한 실수를 보여준 것이 아닌가 싶은 그런 영상이기도 하다.


▲ 이청용 선수가 등장한 THE CROSSBAR CHALLENGE PROGRAM!


"이청용 선수의 소속팀, 볼튼의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


이 영상이 촬영이 된 시기는 아마도 2010년즈음이 아닐까 싶다. 지금으로부터 벌써 4년 전의 시간이다. 이 시기에는 볼튼이 "프리미어리그"에 소속이 되어있었는데, 이제는 2부리그로 강등이 되어버려서 프리미어리그에서는 한동안 볼 수가 없는 그러한 모습이 되었다. 얼른, 볼튼의 승격이 이루어져서 이청용 선수를 프리미어리그에서 계속해서 볼 수 있으면 좋겠는데... 그리고 그러한 바람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볼튼은 얼른 힘을 내서 승격을 이루어냈으면 좋겠다! 아무튼 한동안 부상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던 이청용 선수! 계속해서 화이팅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