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네이버 사다리게임 "간식내기, 고민 종결자!"

[Site] 네이버 사다리게임 "간식내기, 고민 종결자!"


[Site] 네이버 사다리게임 "간식내기, 고민 종결자!"


오랜만에 아주 오래된 포스팅을 한번 재활용해보려고 한다. 소인배닷컴이 네이버 사다리게임과 관련한 포스팅을 올렸던 시기는 2009년경, 지금으로부터 무려 5년전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그 시기에는 지금처럼 이렇게 풍족한 WIFI 환경에서 인터넷을 마음껏 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었고, 검색 사이트 역시도 약간은 옛날과 같은 그러한 분위기가 묻어나던 시기였다. 한 마디로 약간은 세련미가 떨어지던 그러한 시기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네이버에서 간단한 사다리게임을 구현하다."


그리고 동시에 그 시기는 간단히 검색기능만 제공하던 "포털 사이트"들이 조금씩 변화하던 시기이기도 했다. 단순히 정보만 찾아주는 것이 아니라, 포털 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플래시" 등을 검색 결과에 바로 등록을 하는 서비스도 등장을 하기도 했는데, 그러한 서비스 중의 하나가 바로 "네이버 사다리게임"이다.





"네이버 사다리 게임으로 고민을 종결시키자!"


당시, 이 게임을 처음 알게 된 시기는 소인배닷컴의 지인을 통해서였는데, 그는 특정한 고민이 있을 때, 고민을 종결시키기 위해서 간단한 방법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했다. 그 방법 중의 하나는 바로 동전을 던지는 것, 선택지가 2가지가 있을 경우에 그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이었다. 하지만, 선택지가 여러가지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한 방법을 사용하기가 어려운 듯한 모습이었는데, 그래서 아마도 그가 찾아낸 방법이 바로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사다리게임이 아닐까 싶다.


네이버 사다리게임에서는 옵션을 여러가지로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옵션이 다양한 고민거리가 있을 때 사용하면 괜찮은 듯한 서비스다. 간혹 점심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때, 한식, 중식, 양식, 일식 등의 큰 옵션을 적어두고 사다리타기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네이버 사다리게임으로 간식내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리고 또 한가지, 네이버 사다리게임을 이용해서 간식내기를 해보는 것도 은근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예전에는 이러한 사다리게임을 하기 위해서 직접 사다리를 그려야했는데, 이제는 네이버에서 단순히 사다리게임을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이러한 멋진 랜덤 사다리를 볼 수 있으니 참으로 편리한 세상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다. 아무튼 오늘, 이러한 네이버 사다리게임으로 "간식 당번"을 정하는 게임을 한번 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활의 소소한 재미를 줄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이 아닐까?


"네이버 사다리게임"


네이버에서 "사다리게임"을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기로 한다.


Homepage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사다리게임&sm=top_hty&fbm=1&ie=utf8

Price : Fre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