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효성 채용설명회 '볼펜 형광펜'

[문구] 효성 채용설명회 '볼펜 형광펜'


[문구] 효성 채용설명회 '볼펜 형광펜'


이번에도 이전 포스팅과 같이 "채용설명회"에서 받은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시간이다. 이번에는 효성그룹에서 받은 아이템인 "볼펜에 형광펜이 부착이 되어 있는 펜"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실 이러한 하이브리드 문구류는 정확한 명칭을 주기가 상당히 힘들다고 할까? 아무튼 이것도 상당히 오래 전에 받았던 그러한 아이템이고... 사진도 오래전에 찍어두었던 그러한 아이템인데 이제서야 이렇게 소개를 하고 있다.




"효성그룹의 채용설명회에서 받은 볼펜이면서 형광펜"


당시 이 아이템을 소인배닷컴에게 지급한 곳은 바로 효성그룹이다. 당시 공덕에 있는 회사로 출근을 할 때, 소인배닷컴이 몸을 담고 있던 곳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본사가 있었던 곳인지라, 왠지 친근함이 느껴지는 그러한 곳이었다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인사를 하지는 않지만, 왠지 이웃사촌과 같은 그러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고 할까?


하지만, 아이러니한 점은 소인배닷컴이 이 당시에 효성이 어떠한 일을 하는 회사인지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것, 그저 이름을 많이 들어봐서 친근한 느낌이 들었던 그러한 화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무튼 그 곳에서 채용상담을 받고 받은 볼펜이 바로 이 볼펜인데, 다른 곳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독특한 아이템이었다.





"조그마한 형광펜을 갈아끼우면서 사용할 수 있는 모습이다."


바로 볼펜이 있고, 한쪽 끝에는 갈아끼울 수 있는 형광펜꽃이가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는데, 색깔별로 여러가지를 사용할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 하지만, 형광펜의 크기가 그다지 크지 않아서 왠지 모르게 금새 사용할 것 같은 그러한 느낌이 드는 형광펜이라고 할까? 그래서 그런 것인지 실제로 활용은 잘 하지 않게되는 그러한 펜이다. 개인적으로 소인배닷컴은 그냥 형광펜이면 형광펜, 볼펜이면 볼펜, 이렇게 딱딱 떨어지는 것을 좋아하다보니... 별로 손이 잘 가지 않는 그러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특이하지만, 그다지 손이 잘 가지 않는 그러한 아이템이라고 할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