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장식 "종이꽃 만들기"
이번에는 일종의 크래프트로 간단한 공예의 일종인 "POM POM" 만드는 법을 소개해보도록 한다. 영어로는 이렇게 간단한 소품을 이용해서 다양한 파티용품을 만드는 것을 영어에서는 "POM POM"이라고 하는 듯하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PAPER TISSUE(습자지)"를 이용한 종이꽃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보도록 한다. 처음에는 이러한 장식품들을 직접 만드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의외로 방법을 찾아보면 상당히 간단하다. 초보자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말이다.
"습자지를 이용해서 종이꽃을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자."
준비물은 상당히 간단하다. 우선 필요한 것은 습자지 6장에서 8장 정도, 그리고 가위, 실, 그것이 전부다.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 모든 준비물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간단한 재료만으로도 이러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는 특별히 이렇게 습자지를 이용해서 폼폼 종이꽃을 만드는 내용을 영상으로 만들어 두었다. 약 6분 길이의 영상을 보고 있으면 의외로 간단하게 이러한 소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 필요한 준비물
△ 완성된 종이꽃
"발렌타인데이는 지났지만, 아직 화이트데이도 있고... 남자/여자 친구 생일도 있을 것이니, 이벤트를 준비할 때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원래의 목표는 이러한 내용의 포스팅을 조금 일찍 올려서 발렌타인데이 선물 데코레이션을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포스팅을 쓰고 싶었지만, 이미 늦어버렸다.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니, 이벤트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나라는 아직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나라이니, 이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법을 알아두었다가 적절할 때에 활용해본다면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들어볼 수 있지 않을까?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