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외장배터리 "보조배터리"

[배터리]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외장배터리 "보조배터리"


[배터리]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외장배터리 "보조배터리"


이제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서 간만에 가족끼리 한번 모여보는 시간을 가져보게 되었다. 이것저것 이야기도 나누고, 나름의 물건도 교환하는 그러한 시간을 가져보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 득템하게 된 아이템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디즈니"에서 특별히 제작한 외장형배터리, 일종의 스페셜에디션이라고 할 수 있는 LIMITED EDITION이 되겠다. 아무튼 함부로 구할 수 없는 것인지라, 왠지 모르게 더욱 더 기분이 좋아지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외장배터리, 혹은 보조배터리"


안그래도 현재 쓰고 있는 휴대폰인 아이폰 5S를 사용한 지 거의 2년이 지나다보니 이제는 배터리때문에 고생을 하는 그러한 시간이 다가왔다. 한번은 배터리만 한번 갈아볼까하는 그러한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이걸 왠걸, 아이폰을 막 사용하다가 이상하게 떨어뜨리는 바람에 앞면에 약간의 유격이 생기게 되었는데, 배터리를 갈다가 잘못하면, 그 유격이 더 벌어질 수도 있다는 말에 하지 않기로 결정을 했다. 그렇다면 이 휴대폰을 계속 사용한다면 남은 방법은 외장배터리를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 밖에 없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서 안그래도 외장배터리를 구매할까 생각만 하고 있었던 그러한 상황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그러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이러한 보조배터리를 받아들게 되었으니 정말 다행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상황이라고 할까?





"용량은 4000 mah, 입출력값은 1000mah가 되겠다."


배터리 총용량은 4000 mah가 되겠는데, 배터리 용량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조금은 아쉽기도 하지만, 대신에 가볍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는 장점이 있겠다. 크기도 아이폰과 비교해도 비슷한 크기라고 할 수 있고, 두께도 아이폰 5s와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다. 게다가 앞면에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디즈니 캐릭터가 있으니 왠지 모르게 더 앙증맞기도 하고 말이다. 그리고 입출력값이 1000 mah이다보니 아이폰에도 무리없이 충전이 잘되는 그러한 모습이기도 하다.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아이폰 케이블로 바꾸어주는 캡"


그리고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사소한 것이지만, 여기 딸려오는 케이블을 이용해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잭이 딸려있지만, 끝부분에 아이폰 버전으로 바꾸어주는 컨버터가 있으니, 케이블 하나로 두 가지 모두 해결을 할 수 있다는 그러한 장점을 가진 보조배터리라고 할 수 있을 듯 하다. 아무튼 덕분에 이제 더 이상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그리고 휴대폰 충전만을 위해서 더 이상 노트북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될 듯하고 말이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