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방문하는 곳은 아니지만, 간혹 신세계 첼시 아울렛을 방문하게 되면 한번씩 들르는 곳이 있다. 바로 "폴 바셋"이라는 이름의 카페인데, 커피가 맛있다고 잘 알려진 그러한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애석하게도 소인배닷컴은 커피 맛을 그다지 분별하지 못하는 그러한 사람인지라, 이 곳의 커피가 특별히 맛있는 것을 느끼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제법 있을 것이므로 한번 이렇게 글을 남겨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한다.
"파주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안에 있는 폴 바셋"
폴 바셋이라는 커피점에 처음으로 와 본 곳이 바로 이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지점이었는데, 이제는 아예 파주에서 생활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이렇게 마음만 있으면 올 수 있는 그러한 곳이 되어버렸다. 그래도, 이 곳을 서울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니, 혹시나 이 곳이 너무 멀다고 해도 아쉬워하지는 말자. 서울 광화문에 있는 코리아나 빌딩에도 폴바셋이라는 카페가 있는 그러한 모습이니 말이다. 아무튼, 첼시 아울렛에 있는 폴 바셋은 2층에 있으며, 아울렛 매장들을 중심으로는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듯 하니, 찾는데는 그다지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오랜만에 와보니 시즘 스페셜 머그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오랜만에 이렇게 한번 방문을 해보았더니, 시즌 스페셜 머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주는 쿠폰을 한번 살펴보니, GOLDEN WINTER 음료 3잔을 포함해서 10잔의 음료를 폴 바셋 매장에서 마셔주면 머그잔을 받을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개인적으로는 이미 머그잔이 많이 있는 관계로 크게 욕심은 나지 않지만... 그리고 커피를 자주 마시는 사람은 아닌지라 아마도 이런 미션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간만에 첼시 아울렛에 와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면서 글을 작성하고 있다. 지금 쓰는 글은... 바로 이곳 폴 바셋 매장 안에서 작성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다.
"파주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 폴 바셋"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