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음악] 임창정 '또 다시 사랑'


[음악] 임창정 '또 다시 사랑'


다시 돌아온 발라드의 황제, 임창정. 오랜만에 그의 목소리를 이렇게 다시 들어보니, 임창정씨가 정말 노래를 잘하는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그러한 모습이다.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이지만, 최근 소식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 그러한 모습인지라, 이제서야 우연히 이렇게 임창정씨의 신곡을 듣고나서 혼자서 뒤늦게 감동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역시 임창정은 임창정이라는 생각이 드는 모습이다.



▲ 가수 임창정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다시 돌아온 발라드의 황제, 임창정, 그리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그의 목소리"


또 다시 사랑이라는 곡은 우연히 유투브를 통해서 접하게 되었는데, 노래를 직접적으로 들어본 것은 아니고, 어떤 사람의 방송에서 이 곡이 등장하게 되면서 알게 된, 어찌보면 정말 이상한 경로를 통해서 들어보게 된 곡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임창정씨의 감성은 여전히 건재하다는 생각이 드는 그러한 모습이다. 그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성적이 되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아무튼 다시 돌아온 임창정,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인물이기에 그다지 언급할 부분은 많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그의 신곡, 또다시 사랑이라는 곡을 잘 감상해보도록 하자.





▲ 임창정 또다시 사랑 MV


▲ 뮤직뱅크 K CHART LIV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