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마트 피콕 '수삼 영양밥'

[음식] 이마트 피콕 '수삼 영양밥'


[음식] 이마트 피콕 '수삼 영양밥'


요즘에는 집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혼자 외딴 곳에서 살고 있는 소인배닷컴은 주로 이렇게 즉석밥을 구매해서 먹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 때마침 즉석밥이 떨어져서 새로 구매를 하러 마트에 들렀는데, 이런 것도 한 번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름하여, "수삼 영양밥"이라는 즉석밥이었는데요. 안에 내용물이 궁금해서 구매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나온 수삼영양밥, 가격은 1,750원"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피콕 혹은 피코크라는 이름의 자체 브랜드에서는 이제는 정말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미 노브랜드로 나온 즉석밥이 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피콕에서 또다른 "즉석밥"을 만들어 내다니 말이죠. 그런데 컨셉은 살짝 다른 것 같습니다.


피코크 혹은 피콕의 이름으로 나오는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고급화 전략을 취하고 있다고 할까요? 그래서 이렇게 밥도 그냥 밥이 아니라, 특별히 "수삼 영양밥"이 아닌가 합니다.




"똑같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수삼 영양밥이라고 해서 뭔가 조리법이 다르지 않을까 했는데, 똑같이 전자렌지에 2분 돌려서 먹으면 됩니다. 포장을 뜯어서 전자렌지에 돌리고보니, 이렇게 다양한 곡물들이 밥에 들어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맛은... 특별히 크게 차이가 없었지만, 매일 먹는 밥이 지겹다면 한 번씩 이렇게 즉석밥으로나마 독특한 밥을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고 할까요?


이번에도 크게 의미없는 포스팅을 완료했습니다. 이런 제품도 있다는 것을 보여드린 모습이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