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식당]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쿡(COOK)'

[파주 식당]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쿡(COOK)'


[파주 식당]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쿡(COOK)'


대단한 음식점도 아니고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곳이 있다. 그렇다고 완전히 맛이 없다고 할 수는 없는 곳인데, 가게 위치도 그렇고 규모도 상당히 작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일부러 찾아갈 만한 곳은 또 아닌지라, 이렇게 관련 글을 작성하기가 애매한 곳이 있다.


바로 파주 통일동산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 있는 유승앙브와즈 아파트에 붙어있는 조그마한 식당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김밥이나 분식은 제법 맛있게 하는 식당이다.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아파트 2단지에 있는 식당, 쿡(COOK)"


"쿡(COOK)"이라는 이름을 가진 조그마한 식당이 있는데, 생긴 지는 그다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아마 올해 초에 생겼을까? 예전에 이 곳에 어떤 가게가 있었던 것인지 기억은 나지 않을 정도로 아주 조그마한 공간에서 분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다.


그런데, 이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들이 제법 괜찮은 편인지라, 주변에서 함께 일을 하고 있는 외국인 친구들이 간혹 방문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메뉴를 살펴보면, 상당히 단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도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김밥" 메뉴는 상당한 편이다. 조그마한 곳이지만, 나름 독특한 김밥을 시도하고 있는 곳이니 말이다.









"뭔가 독특한 김밥을 판매하고 있는, 쿡"


김밥 메뉴를 살펴보면, 제법 독특한 김밥이 있기도 하다. 기본적인 김밥도 있고, 다른 곳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계란말이 김밥, 참치 김밥과 같은 것들이 있기도 하지만, 제육 김밥과 같이 독특한 것도 찾아볼 수 있다. 호기심에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 김밥에 상추도 들어가고 돼지고기가 들어가는 모습이 상당히 독특했다고 할 수 있었다.


김밥이지만, 나름 독특한 비주얼을 풍기는 그러한 김밥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그래도 가게 자체가 워낙에 좁은 곳이기에 이렇게 소개하기는 애매하지만, 그래도 나중에 기억해두었다가 무엇을 먹어야 할지 애매한 시간이 되면, 다시 찾아보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이 곳에서 김밥 외데 다른 식사메뉴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식사메뉴도 제법 괜찮은 편이다. 규모가 작다는 것만 제외하면, 꽤 괜찮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


"파주 유승앙브와즈 식당 쿡"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