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CJ 비비고 '된장찌개'

[음식] CJ 비비고 '된장찌개'


[음식] CJ 비비고 '된장찌개'


요즘에는 정말 다양한 즉석식품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 하나씩 이렇게 먹어보고 있는 "CJ 비비고" 시리즈 역시도 그러한 제품들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저번에 "두부 김치찌개"를 한 번 먹어 본 이후, 다른 제품들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된장찌개를 한 번 구매를 해본모습입니다.



"CJ 비비고, 즉석식품 된장찌개"


요즘에는 이마트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 낸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피코크"를 필두로, 다양한 브랜드가 이러한 즉석식품 분야에서 혈전을 펼치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CJ 역시도 이렇게 "비비고"라는 브랜드로 승부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제품이 상대적으로 최근에 등장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마트에서 이 제품을 할인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원래의 가격보다 약 2/3 정도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지요.







"된장찌개, 이번에도 육수와 소스가 따로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CJ 비비고에서 나오는 즉석식품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피코크" 브랜드와는 달리, 육수와 소스가 따로 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코크 시리즈의 경우에는 완전히 완성된 제품이 하나로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독특하게도 비비고 제품의 경우에는 이렇게 두 가지가 분리가 되어 있지요. 결국에는 두 가지를 한 곳에 합칠 것인데 말이죠.


아마도, 제가 모르는 차이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CJ 비비고 된장찌개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소스와 육수를 한 곳에 넣어주고 끓여주니 따뜻한 찌개가 금세 만들어진 모습이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