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분위기 있는 술집 "에이펍(A PUB)"

홍대 분위기 있는 술집 "에이펍(A PUB)"


홍대 분위기 있는 술집 "에이펍(A PUB)"


젊음의 거리 홍대는 항상 많은 사람들로 넘치는 편입니다. 평일에 가도 이 곳에서는 많은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지요. 특히 금요일이나 주말 저녁에 홍대를 방문하게 되면, 엄청난 인파에 어디를 가도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답니다.


물론, 이러한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좋기도 하지만, 간혹은 사람들의 인파 속에서 벗어나서 조금은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 지기도 합니다. 상대적으로 중심부에서 떨어져 있는 곳에 있는 바와 같은 곳이 생각나기도 할 것이지요.





"홍대입구역 7번 출구 근처의 조용한 술집, 에이 펍(A PUB)"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사람들로 넘쳐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하자민, 반대로 공항철도 입구 쪽으로 가게 되면 사람들이 점점 줄어드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그래서, 걷고 싶은 거리 거의 끝자락에 다다르게 되면, 이렇게 한쪽 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 조용한 술집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에이 펍(A PUB)"이라는 곳으로 뭔가 단순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곳이지요.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딱 좋은 곳"


에이 펍이라는 술집은 그다지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입니다. 가게가 반지하라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 마련된 장소에서 날씨를 즐기면서 금요일 저녁, 혹은 주말 저녁 시간을 즐겨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이 곳이 좋은 점 중의 하나는 바로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홍대의 중심지에서 상대적으로 살짝 떨어져 있기에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좋기도 한데,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테킬라를 더블샷에 5,000원에 마셔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 다양한 메뉴를 발견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테킬라 샷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주를 특별히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도수가 높은 양주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많이 마실 수는 없어서 적당히 샷으로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이 곳에서 테킬라 더블샷을 단돈 5,000원에 맛볼 수 있어서 부담이 없기도 하지요.


그래서 간혹 가까운 사람들과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오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붐비지 않는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한 번 추천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은 장소이지요.


"서울 홍대, 에이펍(A PUB)"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조용한 술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