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카페 "더 콘크리트"

파주 헤이리 카페 "더 콘크리트"


파주 헤이리 카페 "더 콘크리트"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는 멋지고 독특한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멋진 정원을 가진 카페가 있기도 하고, 테사스를 가진 카페가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다양한 예술작품을 비치해둔 곳이 잇기도 하고요.


그리고, 대규모 카페와는 달리 조금은 규모가 작으면서도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는 "더 콘크리트(THE CONCREATE)"라는 곳이 바로 이렇게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의 카페, 더 콘크리트(THE CONCREATE)"


"더 콘크리트"라는 이름의 카페는 헤이리 예술마을을 대표할 수 있을만한 카페들에 비해서는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은 편입니다. 굳이 이야기를 해본다면, 아마도 "중규모"의 가페라고 생각을 해볼 수 있을 텐데요. 소규모라고 하기에는 제법 큰 편이고, 대규모라고 하기에는 조금 작은 듯한 느낌의 공간이지요.


아무튼, 이 곳의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본다면, 곳곳에서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한족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그림들, 그리고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예술 조각들을 볼 수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이 곳은 하나의 조그마한 박물관을 방불케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을 지날 때마다 항상 노랫소리가 들리는 곳"


예전에 헤이리 예술마을을 천천히 걸어 다닐 때, 항상 이 곳 앞을 지날 때면 분위기 있는 음악 소리를 많이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대해서 갖는 개인적인 느낌은 아마도 "음악"이 풍족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간혹, 조그마한 공연이 열리기도 하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정확히 언제 언제 열리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지금도 그러한 공연이 열리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예술적인 느김이 가득 찬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헤이리 카페, 더 콘크리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분위기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