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탄현 산업단지 감자탕집 "수복 생고기 감자탕"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이렇게 뭔가 "고기"를 활용한 우리나라의 음식들을 찾기는 힘들 것입니다. 워낙에 세련미를 추구하는 공간인지라, 건물도 세련되고 깔끔한 곳들이 대부분인지라, 그에 맞는 양식을 주로 판매하는 식당들이 많이 있지요.
그래서 이렇게 "고기"를 활용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헤이리 예술마을을 벗어나야 합니다.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한 블록 정도만 벗어나도 이렇게 고기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지요.
"헤이리와 한 블록을 사이에 두고 있는 파주 탄현 산업단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북쪽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파주 탄현 산업단지 입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곳은 산업단지이다 보니, 헤이리 예술마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지요. 헤이리가 세련미와 우아함을 가진 곳이라고 한다면, 이 곳은 투박하지만, 가성비가 있는 느낌을 주는 식당이 제법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식당을 생각해본다면, 입구 첫 번째 건물에 있는 "수복 생고기 감자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삼겹살과 감자탕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 수복 생고기 감자탕"
"수복 생고기 감자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기와 감자탕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삼겹살 1인분의 가격은 11,000원으로 주변의 다른 식당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이 곳에서는 주변의 다른 곳에서는 잘 찾기 힘든 메뉴인 "감자탕"을 선보이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간혹 감자탕이 생각날 때는 이 곳을 먼저 떠올리게 되기도 하지요. 감자탕의 가격도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인 20,000원에서 30,000원 사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입니다.
"조금은 조잡한 분위기,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곳"
아무래도 산업단지 앞에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가격대 성능비는 좋은 곳이지만, 상대적으로 인테리어와 분위기 측면에서는 아쉽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보통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고깃집을 방문하면서 대단한 분위기를 기대하고 가는 것은 아니기에 큰 문제가 되는 부분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탄현 산업단지 입구, 수복 생고기 감자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고깃집, 감자탕, 가성비 좋은 식당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