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국숫집 "셰프의 국수전 성대입구점"

대학로 국숫집 "셰프의 국수전 성대입구점"


대학로 국숫집 "셰프의 국수전 성대입구점"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국숫집으로는 "셰프의 국수전"이라는 식당을 흔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에는 정말 곳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듯했지만, 최근에는 그래도 그 기세가 조금 꺾인 듯한 모습인데요. 아무튼, 이 곳에서는 제법 괜찮은 국수를 적당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답니다.





"대학로 성균관대학교 입구 근처에 있는 셰프의 국수전"


셰프의 국수전이라는 식당을 대학로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다소 외진 곳에 떨어져 있답니다. 바로 성균관대학교 입구 사거리에서 서울대학교 병원 방향으로 조금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곳이지요. 큰 길가에 있어서 찾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그래도 뭔가 외진 곳에 있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지요.






"적당한 가격에 무난하게 국수 한 그릇을 하기 좋은 곳"


셰프의 국수전에서는 적당한 가격에 국수 한 그릇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이렇게 면요리가 생각이 날 때면 한 번씩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번에 한 번 주문을 해본 메뉴는 바로 "초계국수"라는 시원한 냉면 비슷한 국수였는데요. 날씨가 더운 날, 입맛이 없을 때, 시원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답니다. 가격은 한 그릇에 6,500원으로 국수 치고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닭고기가 들어가서 나쁘지 않은 메뉴였다고 할 수 있지요.


대학로 주변에서 조금 깔끔한 국수 한 끼가 생각이 나는 날이라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셰프의 국수전 성대입구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깔끔한 국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