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역 레스토랑 "서가앤쿡"
적당한 가격에 제법 괜찮은 식사를 즐기고 싶을 때, 서가앤쿡이라는 프랜차이즈 식당은 적당한 대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고, 매장의 분위기가 너무 나쁘지도 않으며, 맛도 적당히 있는 편이기도 하고, 음식의 양도 풍족하게 주는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대한민국 연극의 메카라고 불러볼 수 있는 대학로에서도 역시 이런 "서가앤쿡"이라는 레스토랑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대학로,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동쪽으로 오면 찾을 수 있는, 서가앤쿡"
서가앤쿡과 가장 가까운 혜화역 출구를 꼽아보자면, 2번 출구를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로니에 공원으로 나오는 이 출구를 통해서 걸어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이 보이면 좌회전을 해서 쭉 올라오면 찾을 수 있는 곳이지요. 낙산공원으로 향하는 골목길로 가는 길에 찾을 수 있는데, 매장이 2층에 있어서 잘 보지 못하고 지나칠 수도 있답니다.
"서가앤쿡의 음식 하나는 약 2만 원 정도"
서가앤쿡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은 하나에 약 2만 원 정도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 양이 제법 푸짐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1인당 1가지 음식을 시키는 것이 아니라, 3명이서 2개 정도의 음식을 시키는 것으로 주로 주문하는 편이지요.
스테이크를 주문해도 샐러드와 함께 제법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고, 볶음밥을 주문해도 마찬가지랍니다. 파스타도 같은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는 줄을 서야 할지도 모릅니다."
아무래도 서가앤쿡의 브랜드는 제법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점심식사 시간이나, 특히 저녁 식사시간에는 사람들로 많이 붐비기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줄을 섰다가 식사를 해야 할 경우도 있을 것이지요. 대학로 역시도 워낙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니 말이죠.
"서울 종로구 이화동 서가앤쿡 서울 혜화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