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로터리 "맥도날드 신촌점"
혼자서 식사를 해야 될 경우에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곳곳에서 무난하게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는 맥도날드지요. 맥도날드를 방문할 때면 나름 감탄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렇게 위치 선정을 잘할까 하는 것이지요. 그만큼 치밀하게 분석하고, 연구해서, 위치를 선정하고 매장을 내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맥도날드는 단순히 햄버거만 파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부동산 회사라고도 볼 수 있지요. 모든 곳을 직영으로, 건물을 직접 구입해서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니 말이죠.
"신촌역, 신촌 로터리 앞의 맥도날드"
맥도날드 신촌점의 경우에는 신촌로터리 바로 앞에 있답니다. 신촌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데요. 심지어 지하철과 통하는 문이 따로 있어서, 그만큼 더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다른 곳에서도 모두 같을 것이니,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조금 어둡기도 하면서, 젊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알록달록 하기도 하고, 그라피티 비슷한 무늬들을 벽에 그려놓기도 한 모습이랍니다.
아무튼, 크게 특별할 것은 없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이러한 "패스트푸드점"에 관한 내용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니 한 번 글로 작성해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맥도날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패스트푸드, 혼자 먹기 좋은 곳, 맥도날드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