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혁신도시, 저렴한 커피점 "이디야"

김천 혁신도시, 저렴한 커피점 "이디야"


김천 혁신도시, 저렴한 커피점 "이디야"


이디야라는 커피점은 우리나라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커피점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서 나름의 마니아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실제로 가격도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점인, 스타벅스 등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여기에서는 커피를 한잔에 2천 원대에서 3천 원대의 가격에 맛볼 수 있으니 말이죠.




"김천 혁신도시 안에 있는 저렴한 커피점, 이디야"


이번에는 김천에 일이 있어서 한 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새롭게 건설된 혁신도시를 한 번 구경하게 되기도 했지요. 공공기관이 지방으로 이전하게 되면서 우리나라 곳곳에서 이런 혁신도시를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김천 혁신도시의 경우에는 그중에서도 아주 잘 정돈된 지역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특히,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KTX이 아주 가깝다는 점이 아닐까 하지요. 김천에서 SRT를 타고 수서로 오는데 1시간 2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하지요. 서울역까지도 약 1시간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고요.






"새롭게 지어진 혁신도시인지라 모든 것이 깔끔하답니다."


아무래도 김천 혁신도시는 이번에 새롭게 건설된 도시인지라, 모든 것이 깔끔한 모습이랍니다. 그만큼 반듯반듯하게 잘 만들어진 도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그래서 이 곳, 이디야 커피점 역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도시 커피점 이디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상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