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태원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이태원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이태원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의 명소 중의 한 곳인 이태원에서는 독특한 가게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이국적인 물건들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지요.


하지만, 이번에는 이태원의 그러한 독특한 물건을 판매하는 곳에 관한 내용은 아니랍니다. 네이버 "라인"이라는 메신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상품을 판매하는 "라인 스토어"에 관한 내용이지요.





"이태원에 있는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 "메신저"에 사용되는 캐릭터들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하나둘씩 문을 열고 있는 모습입니다. 네이버의 라인도 이렇게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듯하고, 카카오 역시도 "카카오프렌즈"라는 이름의 샵으로 반격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물론, 국내에서는 카카오톡이 대세로 자리를 잡고 있지만, 라인은 해외에서의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답니다. 일본과 동남아 국가에서는 특히 라인을 많이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으니 말이죠.







"3층 규모의 매장, 라인 메신저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로 가득 찬 매장"


매장은 총 3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각 층은 라인 메신저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로 가득 찬 모습을 볼 수 있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크고 작은 라인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큰 인형에서부터 작은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물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카페로 운영되는 듯한 3층"


1층과 2층의 경우에는 캐릭터를 판매하는 가게로 운영이 되는 모습이지만, 3층의 경우에는 카페로 운영이 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그래서, 잠시 커피 한잔을 하면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볼 수도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꼭 라인이라는 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00

전화번호 : 02-790-0901

분류 : 잡화점

운영시간: (평일) 11:30 - 23:00 / (주말) 11:00 - 23: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