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우동 & 돈가스집 "메밀꽃 필 무렵"

삼성역 우동 & 돈가스집 "메밀꽃 필 무렵"


삼성역 우동 & 돈가스집 "메밀꽃 필 무렵"


삼성역 주변에 있는 오토웨이 타워 지하 1층에는 다양한 식당가가 포진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대자동차 그룹"이 사용하고 있는 건물인지라, 식당에 대한 수요가 있는 곳인지라 이렇게 식당가가 포진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지요. 그리고 참고로 같은 건물의 지하 2층에는 무료 공유 오피스인 "구글 캠퍼스 서울"이 있기도 하답니다.




"오토웨이 타워 지하 1층에 있는 우동 & 돈가스집"


이렇게 여러 개의 식당이 있는 식당가 한 곳에는 "우동"과 "돈가스"류의 비교적 간단한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 있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그 이름은 바로, 왠지 들으면 친숙한 "메밀꽃 필 무렵"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지요.


메밀꽃 필 무렵은 학교에서 꼭 한 번은 배우고 넘어가는 단편 소설인지라 우리나라의 교육과정을 거쳐온 사람들은 아마도 친숙하게 받아들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우동 & 수제비, 돈가스 등의 간단한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


아무튼,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제법 간단하답니다. 바로 "우동, 수제비, 돈까스" 등의 간단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매장 분위기 역시도 간결하면서 깔끔한 형태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무난한 형태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지하 2층에 "구글 캠퍼스 서울"이 있다 보니, 이렇게 같은 건물의 지하 1층 식당가에 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오토웨이 타워 메밀꽃 필 무렵"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우동, 수제비, 돈까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