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 불났어요?
2013년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짤막한 영상(오디오 파일)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LG 유플러스에 전화를 건 할머니와 상담원과의 대화 녹취록이 온라인에서 공개가 된 것이지요.
이렇게, 상담원과 대화를 나누는 내용을 담은 영상인지라, 크게 특별한 것은 없어 보이는 영상이지만, 아마도 귀가 잘 들리지 않는 할머니로 추정되는 분의 "LG에 불났어요?"하고 묻는 부분과 이 상황을 수습해보려고 하는 상담원의 모습이 안타까워서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이는 영상입니다.
"친절함으로 무장한 "LG 유플러스 상담원"
이 영상 속에서 "LG 유플러스" 상담원은 "LG 유플러스"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이것을 들은 할머니는 "LG에 불났다."라고 받아들이는 모습이지요.
"LG에 불이난 것으로 착각"을 하고, 조치를 취해보려는 할머니와 그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서 노력하는 상담원의 분투가 엿보이는 영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이라면 힘이 빠질 만한 상황이 아닐까?"
제법 짜증이 날 법 하기도 한데, 화를 최대한 내지 않고 참으면서 노력하는 상담원의 모습이 돋보이기도 하는 짤막한 영상이랍니다. 아마도 이 영상을 "상담원"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 보신다면, 안타까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상담원과는 한 벌 딸어져있는 분들이라면, 그래도 한 번 웃어보고 지나갈 수 있는 영상이 아닐까 하지요.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