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C.K "개와 초콜릿, 과산화수소"
미국의 유명한 스탠드업 코미디언인 "루이스 C.K" 아저씨는 항상 우리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준답니다. 특별히 별 것 아닌 이야기라도 루이스 C.K의 입을 통해서 들으면 더욱더 재미있게 들린다는 것인데요.
한 번은 루이스 아저씨가 코난 쇼에 출연해서,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와 있었던 일화를 재미있게 이야기 해준 적이 있습니다. 키우던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어서 문제가 발생했던 것이지요.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위험한 이유는?"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상당히 위험하다고 합니다. 사람의 경우에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이지만,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게 되면,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고 하지요. 그 이유는 바로 초콜릿 속에 들어있는 "카페인"과 "테오브로민"이라는 성분 때문이라고 합니다.
초콜릿에 들어있는 위와 같은 성분으로 인해서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으면 구토, 설사, 청색종, 고체온, 호흡수 증가, 고혈압 등을 일으키고 심한 경우에는 발작과 함께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 루이스 아저씨가 들려주는 개와 초콜릿에 관한 이야기
"초콜릿을 먹은 루이스 C.K의 강아지와 그를 살리려는 루이스의 이야기."
이렇게 강아지가 초콜릿을 먹게 되면, 강아지가 가만히 죽게 놔둘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 응급 저치로 사용할 수 있는 약품이 있는데요. 과산화수소를 강아지에게 먹여서 먹은 것을 토하게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강아지가 순순히 과산화수소를 마실 일이 없겠지요. 그래서, 이렇게 강아지를 살리려고 하는 루이스 아저씨의 이야기를 영상 속에서 접해볼 수 있답니다.
들어보면 재미난 이야기지만,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긴 이야기라고 할 수 있기도 하지요.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