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관광청 광고 "WHERE PASSION IS MADE POSSIBLE"

싱가포르 관광청 광고 "WHERE PASSION IS MADE POSSIBLE"


싱가포르 관광청 광고 "WHERE PASSION IS MADE POSSIBLE"


아시아의 4대 용이라는 칭호를 받는 싱가포르는 관광하기 좋은 나라이기도합니다. 치안이 안정되어 있기도 하고, 거리 역시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곳이지요. 게다가 싱가포르에서는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기도 하니, 언어적인 부분에서도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답니다.


물론, 싱가포르는 자신들만의 독특한 영어로 인해서 "싱글리시(SINGLISH)"라는 오명을 쓰고 있기도 하지만요.




"2017 싱가포르 관광청의 새로운 브랜드, PASSION MADE POSSIBLE"


2017년 싱가포르 관광청에서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싱가포르를 표현하는 슬로건, 캐치프라이즈를 변경한 것이지요. 이전까지의 싱가포르 관광청의 브랜드명은 "YOUR SINGAPORE"였는데요. 2017년에 새롭게 "PASSION MADE POSSIBLE"이라는 문구로 바꾸었답니다.


싱가포르의 브랜드명에 "PASSION"을 넣어서, 역동적인 싱가포르의 느낌을 살리려고 하는 듯하지요.


△ 싱가포르 관광청의 영상 광고


△ 싱가포르 관광청 영상 광고의 메이킹 필름


"싱가포르 관광청의 영상 광고"


이렇게 명칭을 변경하고, 관광청은 그에 맞는 "영상 광고"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싱가포르는 역시 관광업이 발달한 도시답게, 그에 맞게 발맞추어서 부지런히 관광 산업을 더 육성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기도 하지요.


공개된 영상에서는 싱가포르 특유의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가 한 곳에 결합된 국가인 싱가포르의 특징을 잘 드러내고 있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여러 가지 문화를 한 곳에서 느낄 수 있고, 과거와 현재가 잘 조화되어 있는 싱가포르만의 특징을 영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오묘한 이국적인 느낌을 잘 살리면서, 싱가포르에서 느껴볼 수 있는 열정을 잘 담아내고 있는 광고이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