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흔한 카운터 알바?

우크라이나의 흔한 카운터 알바?


우크라이나의 흔한 카운터 알바?


유럽 동쪽 끝자락에 있는 "우크라이나"라는 국가는 미녀가 많은 국가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아마도 동양과 서양의 경계에 있으면서, 양쪽의 좋은 유전자를 받아들이다 보니, 이렇게 특별히 미녀가 많이 나오게 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렇게 미녀가 많은 국가로는 우크라이나와 우즈베키스탄 정도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우즈베키스탄에는 김태희가 밭을 갈고, 한가인이 소를 몬다고 하는 우스갯소리가 있기도 하지요.



"우크라이나의 흔한 카운터 알바라는 이름의 영상"


이렇게 우크라이나와 우즈베키스탄은 모두 "우"로 시작하는지라, 두 국가를 헷갈려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국가의 위치를 보면 조금 차이가 있긴 하지만, 두 국가 모두 동양과 서양의 경계에 있다고 볼 수 있지요. 우크라이나는 아시아와 맞닿아 있는 유럽에 있는 국가라고 할 수 있고, 우즈베키스탄은 아시아에 있는 유럽과 맞닿아 있는 국가 정도로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두 국가는 모두 미녀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마치,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는 듯한 영상이 하나 있습니다. 제목은 바로 "우크라이나의 흔한 카운터 알바"라는 이름의 영상이지요.



"우크라이나의 백인 미녀 알바 소녀"




"우크라이나의 백인 미녀 알바 소녀"


공개된 짤막한 영상에서는 우크리아나의 한 상점에서 일을 하고 있는 소녀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영상을 촬영한 사람들은 중국인으로 추정이 된답니다. 상점의 카운터에는 아주 매력적인 여성이 있는 아주 단순한 영상이지요.


우크라이나를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우크라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미녀로 유명한 국가이다 보니, 정말로 미녀가 많기는 한가 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화제의 사건 & 영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