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감동 광고 "선행에 대한 믿음"

태국 감동 광고 "선행에 대한 믿음"


태국 감동 광고 "선행에 대한 믿음"


태국에서 만든 광고를 보면, 참신하면서도 감동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광고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광고가 긴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광고임을 알고서 보는데도 불구하고 영상에서 눈을 뗴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에도 이런 태국의 감동 광고에 대해서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THAI LIFE INSURANCE"의 보험회사에서 만든 광고인 듯한데요. "선행에 대한 믿음"이라는 부제목을 붙여볼 수 있는 광고랍니다.



"선행에 대한 믿음"


이 광고에서 담고 있는 내용은 우리들의 평범한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선행을 베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별 것 아닌 것 같은 작은 행동으로 인해서 나타나는 효과 혹은 결과를 보여주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물이 떨어지는 곳으로 화분을 옮겨놓는다거나, 강아지에게 먹을 것을 나눠 준다거나 하는 장면을 담고 있는 영상입니다.



"아무것도 돌아오는 것이 없는 듯 보이지만..."


이렇게, 주변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푼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그런 행동으로 인해서 얻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더욱더 힘이 빠지는 일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하지만, 다행히도 영상에서는 반전이 숨어있습니다. 일상 속의 소소한 행복을 발견하는 반전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정확히 어떤 반전이 있는지 영상 속에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시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