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로 만든 "LG 페이퍼 그램" 광고

종이로 만든 "LG 페이퍼 그램" 광고


종이로 만든 "LG 페이퍼 그램" 광고


한동안 제품은 잘 만들지만 광고와 홍보에는 소질이 없다는 오명을 썼던 "LG"는 최근에는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광고를 다수 보여주고 있습니다. LG 냉장고의 광고에서는 "베지터블 오케스트라" 팀을 활용하기도 했고, LG 그램의 오래가는 배터리를 강조하는 광고에서도 "5명의 아티스트"를 활용해서 독특한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지요.



"종이로 만든 LG 그램"


그리고 LG 그램의 무게를 강조하는 광고에서는 특별히 종이로 만든 그램인 "페이퍼 그램"과 "진짜 그램"이 무게로 승부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진짜 그램과 같은 도면을 활용해서 종이로 "그램"과 같은 제품을 만들어내는 시도를 한 것이지요. 이렇게 종이로 만들어낸 그램과 진짜 그램을 저울에 달아보는 장면을 보여줌으로써 "LG 그램"의 가벼움에 대해서 어필하는 광고라고 할 수 있답니다.




"1분 40초 정도의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흥미진진한 영상"


최근 LG의 광고에서는 흥미진진한 내용을 가지고 광고를 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눈을 떼기 힘든 수준의 영상을 잘 만들어 내고 있답니다. LG 전자의 페이퍼 그램 광고 역시도 이렇게 뒷 내용이 궁금해지는 광고이지요.


그래서 광고가 등장해도 함부로 "SKIP" 버튼을 누르기 힘든 광고가 아닐까 합니다. LG의 마케팅팀이 드디어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것일까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