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프렌즈 스토어 "가로수길점"

네이버 라인프렌즈 스토어 "가로수길점"


네이버 라인프렌즈 스토어 "가로수길점"


국내에서는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 편이지만, 해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메신저가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개발할 "라인"이라는 메신저이지요. 국내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지만,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는 라인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특히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중국에서 많이 이용하는 듯한데요. 그래서 라인 스토어를 방문해보면 중국인 관광객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네이버 라인 스토어 가로수길점"


네이버 라인 스토어는 네이버 라인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을 이용한 잡화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사람들의 발길이 몰리는 유명한 번화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매장인데요. 신사동 가로수길에서도 역시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3층 규모로 이루어진 매장"


신사동 가로수길의 매장은 3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은 라인 스토어 특유의 높은 천장을 활용하고 있는 일반 잡화점의 분위기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깜찍하게 꾸며놓은 라운지 형태의 매장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최근에 개발한 AI 스피커 "클로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도 하지요.


















"지하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


그리고 지하에도 역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지하 매장의 한쪽 귀퉁이에는 조그마한 카페를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잡화점의 콘셉트로 이루어진 매장이고, 가로수길에서는 멋진 카페들을 쉽게 찾을 수 있는지라 굳이 이 곳에서 차 한잔하는 여유를 갖는 사람들은 별로 없겠지만요.


아무튼, 네이버 라인 메신저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을 이용한 재미있는 상품을 볼 수 있는 캐릭터 매장이었답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라인 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길 27

전화번호 : 02-3448-1764

분류 : 잡화점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