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도쿄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도쿄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시나가와역을 출발해서 오다이바로 이동했습니다. 오다이바로 들어가는 방법은 다양할텐데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도쿄텔레포트" 역에서 내러서 이동을 했습니다. 물론, 오다이바 관광은 모노레일을 타고 들어가서 레인보우브릿지를 직접 건너는경험을 하면 더욱더 좋았겠지만, 모노레일을 타러 가는 길이 제법 멀었던지라 최단거리를 선택했답니다.


그래서 저는 시나가와역을 출발해서, 도쿄텔레포트역에서 내리는 코스로 이동했습니다.



"도쿄텔레포트역 남문으로 나오니 바로 보이는 파레트타운"


도쿄텔레포트역의 남문으로 빠져나오니 거대한 공원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눈앞에는 "파레트 타운"이라는 건물이 눈에 보였습니다. 좌측으로는 도쿄대관람차가 어둠 속으로 어렴풋이 보이고, 우측으로는 비너스포트가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비너스 포트로 먼저 들어가보다."


파레트타운으로 이동해서, 우측으로 이동 후에 먼저 비너스포트로 들어가보았습니다. 비너스포트는 17세기와 18세기 중세 유럽의 거리를 본뜬 쇼핑몰이었는데요.


실내에 자리를 바고 있는 쇼핑몰인데, 마치 천장이 뚫려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천장이 마치 스크린처럼 되어 있어서 밤하늘의 느낌을 담아내고 있어서 신선한 충격을 자아내는 곳이었습니다.




"중세 느낌의 쇼핑몰"


비너스포트를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중세 느낌의 건물 속에 있는 세련된 쇼핑몰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한다면 좋은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지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아이템이 많이 있는 곳인지라, 여성 분들이 방문하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너스포트의 명소"


이 비너스포트 안에는 사진을 꼭 찍어야 하는 명소가 있기도 합니다. 바로 비너스들이 모여있는 동상인데요. 여기에서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저도 굳이 이곳까지 일부러 방문했으니, 사진을 한 번 담아보았답니다.





△ 비너스 포트의 명소, 분수대






△ 비너스포트의 스타벅스


"메가웹과 이어져있는 비너스포트"


비너스포트는 메가웹과 이어져있기도 했습니다. 메가웹은 도요타에서 자동차 쇼케이스로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 자동차 박물관으로 사용하고 있기도 한 공간인데요. 비너스포트에서 이어져있는 곳인지라, 야외를 거치지 않고 실내에서 바로 이동이 가능하기도 했습니다.


저도 비너스포트를 방문한 뒤, 이어서 바로 "메가웹의 도요타 자동차 박물관"으로 이동했답니다.


"일본 도쿄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주소 : Japan, 〒135-0064 Tokyo, Koto, Aomi, 15−3−1

전화번호 : +81 3-3599-0700

영업시간 : 11:00 - 21:00

홈페이지 : https://www.venusfort.co.jp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