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마리오아웃렛 “북촌 손만두”

가산 마리오아웃렛 “북촌 손만두”


가산 마리오아웃렛 “북촌 손만두”


어느 쇼핑몰이나 그렇듯이,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있는 “마리오아웃렛”의 건물 꼭대기 층에도 식당가가 있습니다. 마리오아웃렛 3관에서는 2개 층이 식당가로 운영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도 오랜만에 마리오아웃렛을 방문해서,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가산 마리오아웃렛 12층, 13층의 식당가”


가산 마리오 아웃렛 12층과 13층에는 식당가가 있습니다. 그다지 많은 식당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식당가가 있기는 있답니다.


저는 혼자서 이 곳을 방문했기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았는데요.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식당은 바로 “북촌 손만두”였습니다.





“마리오아웃렛 3관 13층에 있는 북촌 손만두”


북촌 손만두 매장은 “홍짜장”과 함께 매장을 공유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두 곳의 음식을 한 곳에서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그다지 입맛이 없었던지라 가볍게 “열무냉면”을 하나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6,500원이었습니다.





“시원한 열무냉면”


점심시간을 지나쳤기에 의외로 배고픔을 그다지 느끼지 못했는데, 열무냉면을 먹다 보니 식욕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열무냉면 한 그릇으로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른 음식을 추가로 주문해보려고 했지만, 이미 주문이 많이 밀려있던 상황인지라 그러지도 못했네요. 미리 만두라도 하나 더 주문을 했어야 하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날이랍니다.


아무튼, 마리오아웃렛 12층과 13층 꼭대기층으로 올라오면, 이런 식당가를 볼 수 있답니다. 대단한 음식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곳이지요.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웃렛 3관 13층, 북촌 손만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마리오아웃렛 안에 주차 가능

특징 : 프렌차이즈 식당, 손만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