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분식집 "야고만두"

이태원 분식집 "야고만두"


이태원 분식집 "야고만두"


이태원에는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다른 곳과는 달리 다양한 문화가 혼용되어 있는 유일한 곳이 바로 이태원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태원의 어떤 가게에서는 정말 보기 드문 아프리카 음식과 같은 것도 볼 수 있답니다.


물론, 이렇게 현지의 느낌이 감도는 음식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입맛에 맞게 잘 변형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도 많이 있기도 하지요.



"이태원에서 볼 수 있는 평범한 분식집, 야고만두"


이렇게, 이태원에서는 다양한 이국적임 음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하지만, 지극히 한국적이고 평범한 음식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 한 번 소개를 해보고 있는 곳이 바로 그런 곳이지요. 이태원 골목길에 있는 조그마한 분식집인데요. 야고만두라는 이름을 가진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을 때 활용하면 좋은 곳"


야고만두는 매장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만두를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그리고 만두 외에도 간단한 김밥이나, 우동 등의 분식을 판매하기도 하고 있는 곳인지라,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경우에 활용하면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산은 선불로 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음식을 주문하면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준답니다. 좌석은 창가를 보는 1인 자리도 있어서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서울 이태원 분식집 야고만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분식, 우동, 만두,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