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카페 “커피스미스”

송도 카페 “커피스미스”


송도 카페 “커피스미스”


휴일을 맞이해서 인천 송도에 한 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센트럴 파크 옆에 있는 “지타워”에 올라서 전망대에서 송도의 전경을 한 번 살펴보기도 하고, 센트럴파크를 한 번 걸어보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날씨가 공기는 시원한 편이었지만, 햇볕이 강한 날이었기에 센트럴파크 주위에 있는 상대적으로 한적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여러 곳을 찾아서 방문한 곳 중에서 상대적으로 한산했던 곳이 바로 “커피스미스”라는 카페였지요.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 커피스미스”


커피스미스라는 카페는 “센트럴파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였습니다. 상가 골목에 있는 듯한 카페였는데요. 2층으로 되어 있는 카페였지요.


1층은 그리 넓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있었지만, 2층은 제법 넓은 자리를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갈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공간”


커피스미스 송도 센트럴파크점은, 갈색으로 편안한 톤을 유지하고 있는 카페였는데요. 상대적으로 천장이 높기도 한 구조라서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다른 곳에는 사람들로 붐빌 만한 시간이었지만, 이 곳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없던 시간이었던지라 상대적으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기도 했습니다.


상가에 주차를 하는 경우에는 주차권을 찍어주기도 하는 듯했는데요. 주차 쿠폰을 받으면 약 2시간 정도는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는 듯했습니다.






“상대적으로 비싼 음료 가격”


하지만, 이 곳은 상대적으로 음료 가격이 다른 가게에 비해서 비싼 편이었습니다. 커피 한잔에 기본적으로 6,000원 정도는 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었으니까요.


그래도 상대적으로 한산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송도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커피스미스 송도 센트럴파크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인천 송도, 커피스미스 센트럴파크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한적한 카페,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