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복고풍 식당 “국제경양식”
송도 국제도시에는 잘 꾸며진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송도는 예전에는 그리 주목을 받지 못했던 곳인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프로그램에서 송일국네 가족이 사는 모습이 TV를 통해서 전파를 타면서 큰 인기를 끈 동네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송도를 이렇게 방문해서 식사를 하고 오게 되기도 했는데요. 나름 독특한 분위기의 식당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복고풍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국제경양식”이라는 식당을 방문해본 것이지요.
“옛날 느낌의 복고풍 식당, 국제경양식”
국제경양식이라는 식당은 센트럴파크 주변에 있는 상가에 있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더샾” 상가에 있는데요. C3지역에 있습니다. 더샾이라는 아파트 단지 안에서 센트럴파크가 보이는 방향이 아니라, 반대 방향이 보이는 길가에 있는 식당이지요.
국제 경양식에서 추구하는 콘셉트는 아마도 “복고풍”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예전에 먹던 느낌의 돈까스 혹은 함박스테이크를 그대로 만들어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국제경양식에서 주문한 돈까스”
이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돈까스”였는데요. 오랜만에 이렇게 돈까스를 맛보는 경우라고 할 수 있는데, 정말 예전에 조합을 하던 그런 “음식” 조합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에 양배추 샐러드, 그리고 감자튀김에 삶은 당근이 조합이 되어서 나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야채스프 혹은 크림스프를 선택할 수 있기도 한데요. 이것 역시도 예스러운 조합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송도 국제도시 안에 있는 식당이라,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이라고는 할 수가 없었지만, 이 정도면 무난한 식당이 아니었나 합니다.
“인천 송도 국제도시, 국제경양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복고풍 식당,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등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