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다운로드 "INTERFACELIFT"

바탕화면 다운로드 "INTERFACELIFT"


바탕화면 다운로드 "INTERFACELIFT"


매일 사용하는 컴퓨터라도 바탕화면이나 아이콘을 조금 바꾸어 주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물론, 요즘에는 순정이 최고라고 해서, 처음에 산 컴퓨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지만, 그래도 간혹 바탕화면이나 아이콘 등을 바꾸어 주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바탕화면에 적합한 그림이나 사진을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


이렇게 바탕화면이나 아이콘을 변경하는 것은 좋은데, 바탕화면으로 적합한 사진이나 그림 같은 것들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요즘에는 구글 검색을 통해서 멋진 이미지를 마음껏 받을 수 있긴 하지만,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물론 개인용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사용하는 것 정도로 문제는 되지 않지만...) 별로 마음에 드는 고화질 사진을 쉽게 찾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고화질의 바탕화면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두면 도움이 되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 제법 오래된 사이트이지만, "INTERFACELIFT"라는 사이트를 한 번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바탕화면들


"고화질의 다양한 사진과 그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


"INTERFACELIFT"에서는 다양한 고화질의 사진과 그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사이트에서는 바탕화면뿐만 아니라, 아이콘과 테마를 받을 수도 있기도 하지만, 이제는 테마는 거의 아무도 잘 변경하지 않는 편인지라, 그냥 바탕화면 정도를 변경하는 수준이지요.


오래된 사이트인지라, 다른 부분은 많이 업데이트가 잘 안되지만, 그래도 바탕화면은 천천히, 조금씩이라도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래된 사진이긴 하지만, 지금 보아도 여전히 "멋진" 사진들도 있기도 한데요. 이런 사진들을 잘 찾아내서 "바탕화면"으로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활용하면 된답니다.


"바탕화면, 아이콘, 테마 다운로드 사이트, INTERFACELIFT"


특징 : 바탕화면, 아이콘, 테마 무료 다운

홈페이지 링크 : http://interfacelift.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