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디오 어플 “장고(JANGO)”

온라인 라디오 어플 “장고(JANGO)”


온라인 라디오 어플 “장고(JANGO)”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필요한 정보를 찾고, TV를 볼 수 있기도 하고, 영상도 보고, 공부를 할 수 있고, 노래를 들을 수도 있는 시대가 되었지요.


이렇게 많은 것들을 할 수 있게 한 것에는 다양한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들이 있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온라인으로 듣는 음악 라디오 어플, 장고(JANGO)”


요즘에는 온라인을 통해서 해외의 다양한 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 볼 “장고(JANGO)”라는 어플 역시도 그런 어플 중의 하나이지요.


이전에 “8 TRACKS”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한 번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장고라는 어플리케이션 역시도 “8 TRACKS”와 상당히 유사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바로 다른 이용자들이 정리해놓은 플레이리스트를 웹상에서 공유하고, 이것을 다른 사용자들이 선택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구조이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다른 사용자들이 정리해놓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 JANGO 어플리케이션


“다양한 해외 음악을 무료로 들어볼 수 있는 웹사이트,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장고라는 웹사이트 혹은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장르별로 혹은 분위기에 별로 맞는 다양한 음악 리스트를 정리해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그저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플레이리스트를 하나 골라서 음악을 즐기면 되는 것이지요. 해외의 다양한 음악을 접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웹사이트이면서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