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카페 “그린망고”
요즘에는 서울을 벗어난 서울 근교에서는 제법 멋진 카페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지대가 비싼 서울”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서울 근교에서 더욱더 멋지고 세련된 카페를 볼 수 있는 형국이지요.
멋진 자연경관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강화도에서도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저희도 강화도를 돌아보면서 몇 곳의 카페를 볼 수 있었지요.
“강화도에 있는 카페, 그린망고”
그중에서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그린망고”라는 이름의 카페였습니다. 강화도에 있는 그린망고 카페는 주변의 자연경관과 잘 조화가 되는 듯한 형태의 카페였습니다.
완전한 목조 건물은 아니겠지만, 목조 건물로 이루어진 듯한 형태의 건물이 인상적인 카페였는데요. 특히 내부는 “목조”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서울을 벗어난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마음에 드는 곳”
확실히 서울을 벗어나서 그런 것일까요? 강화도에 있는 카페에서는 서울에 있는 카페보다는 확실히 여유 있는 듯한 분위기가 느껴진답니다. 카페 분위기도 자연과 나름 조화가 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이 곳에서 머물고 있는 사람들도 상대적으로 여유가 있엇보이는 모습이니 말이죠.
그래서, 이 곳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 한적함이 아닐까 합니다.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강아지”
카페 밖에서는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강아지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 예상치 못한 만남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강화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페 “그린망고”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인천 강화도 카페 그린망고”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한적한 카페, 자연 속의 카페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