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앞 햄버거집 “KFC”

이대 앞 햄버거집 “KFC”


이대 앞 햄버거집 “KFC”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으면 건강에는 그다지 좋지 않겠지만, 시간이 급박한 경우나, 혼자서 먹어야 할 때는 패스트푸드점처럼 유용한 곳이 없기도 합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말 그대로 “빨리” 음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특히, 시간이 부족할 때, 패스트푸드점에서 식사를 해결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도 하지요.



“이대 앞의 패스트푸드점, KFC”


이러한 패스트푸드점의 대표주자로 우리나라에서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KFC, 버거킹” 정도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맥도날드”와 “롯데리아”가 아닐까 하는데요.


신기하게도 이대 근처에서는 두 곳은 찾을 수가 없었고 대신 “KFC”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대 앞 골목길의 조그마한 가게”


이대 앞에 있는 KFC는 이대 앞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마한 가게였는데요. 매장이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메뉴와 같은 메뉴를 팔고 있기도 했습니다.


KFC에서는 다른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박스”라는 것을 팔기도 합니다. 햄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기타 몇 가지 음식을 한 세트로 만들어서 내놓는 것인데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양이 많기 때문에, 가성비가 제법 높은 세트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저도 이날 박스를 주문했는데, 5,500원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여기까지, 이대 앞에 있는 “KFC”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신촌, 이화여대 앞 KFC”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햄버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