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진 서점 “인터파크 블루스퀘어 북파크”

서울 한강진 서점 “인터파크 블루스퀘어 북파크”


서울 한강진 서점 “인터파크 블루스퀘어 북파크”


서울 한강진역 바로 앞에는 “인터파크 블루스퀘어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이 곳은 인터파크에서 운영하는 “공연 & 전시”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복합 용도로 사용되는 공간이지요.


블루스퀘어 안에는 여러 개의 공연장이 있기도 하고, 카페, 식당 등의 시설이 있기도 한데요. 그중에는 인터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점”이 있기도 합니다.






“서울 한강진 블루스퀘어에 있는 인터파크 서점, 북파크”


인터파크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점의 이름은 바로 “북파크”인데요. 교보문고나 영풍문고처럼 큰 규모의 대형 서점은 아니고, 그것보다는 조금 작은 중형 규모의 서점으로 분류가 되는 서점입니다.


하지만, 막상 방문해보니, 이 정도면 제법 큰 규모의 서점이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대형 서점으로 분류를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북파크, 책 공원이라는 이름이 실감 나는 인터파크 북파크”


인터파크 서점의 이름은 “북파크”인데요. 우리말로 옮겨보면, “책 공원” 정도로 옮겨볼 수 있는 말인데, 이 곳에 방문해보면, 책 공원이라는 말이 실감 날 정도로 잘 꾸며진 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은 책을 구매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겠지만, 책을 전시해놓은 “전시관” 혹은 “미술관”과 같은 느낌이 드는 서점이기도 하답니다.


규모는 약 3층 정도로 이루어진 서점인데요. 잠시 머물면서 독서를 하다가 갈 수 있도록 마련해놓은 좌석이 곳곳에 보이는 방문자 친화적인 서점이었습니다.


여기까지, “서울 한강진”에 있는 “인터파크 블루스퀘어”에 있는 서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한강진, 블루스퀘어 북파크”


특징 : 서점, 분위기 좋은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