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
싱가포르 도심에서 북동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부기스(BUGIS)”라는 곳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1980년대 중반부터 새롭게 개발이 되면서 다양한 상업지구가 들어선 곳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 곳은 어쩌면 싱가포르 안의 홍대 앞 거리와도 비슷한 느낌을 가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젊은이들이 좋아할 만한 독특하면서 저렴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곳이기떄문이지요.
“부기스에 있는 상점거리,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
부기스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여러 곳의 쇼핑몰이 들어서 있기도 하고,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이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멀지 않은 곳에는 “아랍 스트리트”가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부기스 정션”이라고 하는 곳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할 것인데요. 부기스 정션은 원래는 야외에 있는 거리를 가리킨다고 할 수 있지만, 직접 방문해보면 실내에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야외에 있지만, 실내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부기스 정션”
부기스 정션은 “BHG 백화점”과 “인터콘티넨털 호텔” 사이에 유리로 된 천장을 두고 골목골목으로 상점이 늘어선 구역을 가리킵니다. 이렇게 건물 사이에 있는 구역에 천장을 만들어서, 마치 건물 안에 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만들어 낸 곳인데요.
싱가포르 특유의 덥고 습한 날씨에서 벗어나서 시원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조그마한 상점들을 찾아볼 수 있고, 거리에서도 작은 가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조그마한 가게에서 독특한 의류나 잡화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히 젊은이들의 취향에 적합할 듯한 물건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부기스,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
운영시간 : 10:00 - 22:00
특징 : 건물 사이 쇼핑몰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