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싱가포르 부기스에는 다양한 쇼핑몰과 가게 등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특히 젊은이들이 좋아할 만한 액세서리나 잡화 등을 찾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부기스에 있는 쇼핑몰이나 “부기스 정션”과 같은 작은 가게들이 있는 거리에서는 이렇게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은 다소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은 우리나라 서울의 남대문이나 동대문 시장과 상당히 유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먹거리에서부터, 잡화점들이 함께 모여있는 곳이랍니다.


이 곳은 원래는 포장마차들이 즐비한 골목이었는데요. 2005년 공사를 통해서 구역이 나뉘면서 구역마다, 각 구역에 맞는 가게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다고 하지요.


이 곳은 특히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으로 주말이 되면 현지인들로 항상 붐비는 곳이라고 합니다.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저렴한 생과일 음료”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생과일 음료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과일 주스의 경우에는 한 잔에 1 싱가포르 달러만 주면 맛볼 수 있는 편인데요. 과일의 왕이라고 불리는 두리안 음료의 경우에는 한 잔에 2 싱가포르 달러를 내야 하기도 합니다.


2 싱가포르 달러라고 해도 우리 돈으로 약 1,600원 밖에 되지 않으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배틀 트립에서 이상민 & 김일중 씨가 방문하기도 했던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배틀 트립이라는 여행 프로그램에서 이상민 씨와 김일중 씨가 이 곳을 방문해서 카야 볼이라는 거리 음식을 맛보기도 하고, 두리안을 맛보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야외에 있는 곳인지라, 싱가포르 특유의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고생을 하기도 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거리 먹거리를 찾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 시장”


주소 : 3 New Bugis Street, #03-01, 싱가포르 188867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장별로 상이함)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