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 여행 “김포공항 국내선”


제주 여행 “김포공항 국내선”


예전에는 제주도로 여행을 갈 때, 배를 타고 가야 했지만, 이제는 항공업이 발달하면서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갈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서울에서 제주도로 가는 경우에도 오랜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빨리 갈 수 있답니다.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가는 경우에는 순수한 비행시간만 따지고 본다면, 채 1시간이 걸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서울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여행하기”


이렇게 이제는 제주도로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졌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에서 가는 경우에는 김포공항에서 국내선을 타고 “제주도”로 갈 수 있는데요. 서울에서 김포공항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인천공항으로 가는 시간에 비해서 적게 걸리는 편인지라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 김포공항 국내선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하기”


서울에서 김포공항까지 가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를 이용해서 김포공항으로 이동했는데요. 공항철도에서 내려서 “국내선” 방향으로 이동하면, 항공기에 탑승할 수 있답니다.


김포에서 제주도로 가는 것은 국내선이기에 국제선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절차가 간단한 편입니다. 그래도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이니 짐 검사도 하니, 이 점은 국제선을 이용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답니다.







“이스타항공을 이용한 제주 여행”


이번에 제가 김포공항에서 제주도로 갈 때 탑승한 비행기는 이스타 항공의 비행기였습니다. 김포공항에서 이륙한 비행기는 채 한 시간도 걸리지 않는 시간 안에 제주공항에 도착을 했답니다.


사실 비행시간만 놓고 보면 약 40분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짧은 시간의 비행이었지만, 그래도 이스타항공에서 “제주감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



△ 제주공항의 풍경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제주공항”


이렇게 짧은 시간의 비행을 하고 나니, 제주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제주공항은 확실히 우리나라의 다른 지역과는 다소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편이었답니다.  공항 야외에서 열대지방에서 볼 수 있는 야자수를 볼 수 있었으니까요.


아무튼, 이렇게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국내선을 이용하면, 제주도로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답니다. 특히 요즘에는 항공사별로 제주행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하기도 하는데요. 특가 항공권을 잘 이용하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제주 여행을 할 수 있겠지요.


“김포공항”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하늘길 112

전화번호 : 1661-2626

홈페이지 : http://www.airport.co.kr/gimpo/main.do

특징 : 서울에서 제주도 여행하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