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도 "올레 펜션"

제주도 우도 "올레 펜션"


제주도 우도 "올레 펜션"


제주도 주변에는 작은 섬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은 섬들은 "제주특별자치도"의 관할 구역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제주도 주변에 있는 작은 섬들 중에서 가장 큰 섬으로는 "소의 형상"을 닮았다고 하는 "우도"가 있습니다.


저희는 제주도를 여행하면서, 성산항을 통해서 우도로 들어왔는데요. 제주도에서 우도로 들어오는 배편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된답니다.



"제주도 주변에 있는 작은 섬, 우도"


우도는 제주도 동쪽에 있는 작은 섬입니다. 제주도 주변에 있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제주도에서 다시 배를 타고 들어와야 하는 곳이지요. 제주도에는 이렇게 작은 섬들이 있는데, 이러한 작은 섬들 역시 제주도와는 다소 다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답니다.


우도 역시도 그런 특별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는데요. 우도에 들어오고 나니, 마치, 시간이 과거로 흘러가고, 동시에 천천히 흘러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우도에서 묵었던 숙소, 올레 펜션"


이렇게 우도에 도착했으니, 우도에서 하룻밤을 묵기로 했습니다. 우도는 제주도에 있는 작은 섬이지만, 그래도 당일치기로 둘러보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는 규모였으니까요. 그래서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제주도에서 식사를 하고, 바다를 둘러보고 난 후, 우도로 들어와서 오후 시간과 저녁 시간을 보냈답니다.






△ 옥상에서 내려다본 풍경


"영화배우 전도연이 묵었던 숙소, 우도 올레 펜션"


우도 올레 펜션은 과거 영화배우 전도연 씨가 묵고 갔던 숙소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인어공주"라는 이름의 영화를 촬영하던 때, 우도를 배경으로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때, 전도연 씨가 이 숙소에서 묵었다고 하지요.


아무튼, 이렇게 저희는 우도에서의 숙소로 "우도 올레 펜션"을 선택했는데요. 이렇게, 우도 올레 펜션에 잠시 짐을 내려두고, 우도 곳곳을 둘러보기 시작했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 올레 펜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전흘길 42

전화번호 : 064-783-0995

특징 : 전도연이 묵고 간 펜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