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펜션 "우리 어멍"

제주도 서귀포 펜션 "우리 어멍"


제주도 서귀포 펜션 "우리 어멍"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하루는 "서귀포"에 있는 만박 집에서 보냈습니다. 저희가 이번에 머물렀던 숙소는 바로 "우리 어멍"이라는 이름의 민박집이면서 펜션이었는데요. 사실, 민박이나 펜션이나 크게 차이는 없었습니다.


어차피 거실과 작은 방이 딸려있는 숙소를 빌려서 함께 잠을 청하는 것이 전부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이렇게 저희는 숙소로 들어와서 짐을 풀었답니다.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우리 어멍 펜션"


저희가 머물렀던 곳은 바로 제주도 남쪽에 있는 서귀포였습니다. 서귀포 바닷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펜션이었는데요. 이 곳은 함께 여행했던 친구와 아는 사람이 운영하는 곳이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부담 없이 숙소를 이용할 수 있기도 했었지요.






"거실 하나, 작은 방 2개가 있던 펜션"


이 곳은 거실이 하나 있고, 작은 방이 2개가 딸려있는 구조였는데요. 그래서 여러 명에서 숙박을 하기에도 크게 무리가 없는 곳이었답니다. 저희는 4명이서 함께 여행을 했으니, 당연히 여유 있게 숙박을 할 수 있었지요.






"저녁에 간단한 야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곳"


그렇게 저희는 이 곳에서 짐을 풀고 잠에 들기 전에 간단한 안주와 음료와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고, 늦은 시각까지 즐거운 대화를 나누다가 잠에 들었지요.


"제주도 서귀포 펜션, 우리 어멍"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애정읍

전화번호 : 064-792-0667 / 010-6362-275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