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카페 "투썸플레이스"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카페 "투썸플레이스"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카페 "투썸플레이스"


제주도에는 해안도로를 끼고 있는 곳에 카페가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다를 끼고 있는 카페에 앉아서 제주도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지요. 저희도 지나가다가 제주도 애월의 한 해안도로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해본 곳은 서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였지요.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앞에 있는 카페"


카페는 서울이나 다른 대도시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CJ"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인지라, 그리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이 날의 날씨와 경치는 조화가 잘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특히 2층에 올라서 창밖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시간이 더욱더 즐겁게 느껴지기도 했지요.


△ 투썸플레이스 앞의 풍경






"투썸플레이스 2층에서 내려다보는 경치"


이 날은 날씨는 쨍쨍했지만, 시원한 바닷바람이 계속해서 불어오는 날이었던지라, 야외에 마련된 자리에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마치 신선놀음을 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건물 안은 그늘이니 시원하고, 동시에 바다 쪽에서는 선선한 바람이 계속해서 불어오는데, 바깥 경치는 잔잔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으니, 그야말로 최고의 조화라고 할 수 있는 날이었답니다.




△ 2층 야외에 마련되어 있던 자리




"시원한 빙수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보냈던 이 날"


저희는 이번에 이 곳을 방문해서 시원한 빙수를 하나 주문했는데요. 여기에서 이렇게 빙수를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제대로 힐링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주도 여행이 이런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날이었지요.


"제주도 애월 투썸플레이스 제주 애월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400

전화번호 : 064-711-5112

영업시간 : (월-금) 8:00 - 23:00 / (토-일) 8:00 - 24:00

특징 : 해안도로의 카페, 바다 경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