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바"


북유럽 감성을 담고 있는 스웨덴 이어폰 브랜드인 "수디오(SUDIO)"에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바로 "완전한 무선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는 "수디오 니바(SUDIO NIVA)"였지요.


수디오 니바는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완전한 무선 이어폰입니다. 예전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 양쪽을 연결하는 선이 있었던 것과는 달리 그 선마저 완전히 없앤 완전한 무선 이어폰인 것이지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수디오 니바(SUDIO NIVA)"


수디오 니바는 요즘 나오는 트렌드를 따라가고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쪽의 이어폰을 이렇게 따로 연결해서 완전한 무선을 체험할 수 있는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어폰은 블루투스를 통해서 연결할 수 있는데요. 왼쪽과 오른쪽을 따로따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이어폰을 따로따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


왼쪽에 있는 이어폰을 휴대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오른쪽 이어폰만 따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물론, 동시에 양쪽 이어폰을 모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기도 하지요.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왼쪽만 켜면, 왼쪽 이어폰만 휴대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고, 오른쪽만 켜서 사용하면 오른쪽 이어폰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둘 다 켜면 어떻게 될까요? 자연스럽게 두 이어폰 모두 연결이 되면서 양쪽 모두에서 소리가 난답니다.



"왼쪽 이어폰도 SUDIO NIVA, 오른쪽 이어폰도 SUDIO NIVA"


하지만, 이러한 내용을 잘 모르고 처음에 사용하면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양쪽의 이어폰이 모두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휴대용 기기에서 정렬되는 순서를 살펴보면, 어느 게 왼쪽인지, 어느 게 오른쪽인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제 경우에는 왼쪽이 항상 위쪽에 정렬이 되었고, 오른쪽이 항상 아래쪽에 정렬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위치를 보고 왼쪽인지 오른쪽인지를 확인할 수 있겠지요.




"오른쪽이 마스터, 왼쪽이 슬레이브"


수디오 니바는 블루투스 4.2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양쪽 동시에 접속하게 되면, 오른쪽이 마스터 이어폰이 되고, 왼쪽이 슬레이브로 작동하게 되는데요. 양쪽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차이가 없답니다.



"약 3.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


수디오 니바는 한 번 충전하면 약 3.5시간 정도를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면, 의외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짧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에는 "케이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케이스는 이어폰을 보관하는 통임과 동시에 이어폰을 충전하는 휴대용 충전기기이기도 하니까요. 이어폰 케이스는 제법 큰 편인데요. 대신 큰 배터리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어폰의 배터리가 방전되어도 4번 정도까지 다시 충전할 수 있는 넉넉한 배터리를 소유하고 있는 것이지요.


△ 한글 매뉴얼도 제공하는 수디오


"1년 무상 A/S를 제공하기도 하는 이어폰"


수디오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니바"역시도 마찬가지로 구입한 날부터 1년까지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1년간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지요.


여기까지, 수디오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수디오 니바"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북유럽 스타일의 이어폰을 쓰고 싶으시다면, 구입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하답니다.



"수디오 8월 캠페인"


그리고 수디오 제품을 구입하시는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면 가격이 훨씬 저렴하기도 합니다. 수디오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는 가격인데요. 이 제품을 우리나라에서 주문하게 되면, 세금이 제외되면서 더 절며한 가격에 배송이 되는 것이지요.


여기에 아래에 명시된 할인 코드인 "saveniva"를 입력하면 추가로 15%의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으니, 수디오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하실 때는 꼭 할인 코드를 적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디오 니바(SUDIO NIVA)"


장점 : 가벼운 이어폰, 고급스러운 디자인

단점 : 생각보다 큰 케이스

수디오 홈페이지 : http://www.sudio.com

수디오 캠페인 기간 : 2018년 8월 1일 - 재고 소진 시까지

수디오 캠페인 내용 : 이어폰 가격 15% 할인 + 무료 스웨디시 코스터 세트

수디오 캠페인 코드 : saveniva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