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화성 행궁동 카페 “고가(KOGA)”

수원 화성 행궁동 카페 “고가(KOGA)”


수원 화성 행궁동 카페 “고가(KOGA)”


수원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수원 화성의 중심에는 “화성행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화성행궁 옆에 있는 마을을 “행궁동”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행궁동에서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한답니다. 잘 정돈된 예스러운 느낌의 거리를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작은 카페들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수원 화성 행궁동에 있는 작은 카페, 고가(KOGA)”


그렇게, 저희도 행궁동을 방문해서 행궁동에 있는 작은 카페들을 돌아보다가, 한 곳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고가(KOGA)”라는 이름의 가게였는데요.


그리 넓은 곳은 아니었지만, 카페가 애니메이션 피규어로 꾸며져 있는 재미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가득 차 있는 카페”


이 곳은 다른 카페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카페 곳곳은 이렇게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패규어들로 가득 차 있기도 하답니다.


아마도 카페 주인이 특별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기에 카페도 이렇게 꾸며진 것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서 특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아할 만한 카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그리 넓지 않지만, 안락한 느낌이 드는 곳”


아무튼, 이 곳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이렇게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보니, 편안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카페이지요.


저희도 그래서 이 곳에서 잠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면서, 휴식시간을 가졌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카페 고가(KOGA)”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동 114-1

전화번호 : 031-8081-2888

영업시간 : 10:00 - 22:00

휴업 : 목요일

특징 : 애니메이션 피규어로 가득한 카페, 동네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