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안보 식당 "옛고을"
수안보에서 첫째 날을 보내고, 다음 날 아침 저희는 아침식사를 해야 했습니다. 상당히 많은 인원이 이번 여행에 참여했기에,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하루 3끼를 모두 해결했는데요.
처음으로 방문했던 곳은 바로 "옛고을 콩나라"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수안보 로얄호텔 거의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이 곳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무난한 가격의 백반집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1인분의 가격은 6,000원에서 7,000원 정도 하는 편이었으니까요. 저희는 많은 멤버들이 함께 했었기에 다양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아마도 아침부터 주방 아주머니는 여러 가지의 다양한 음식을 만드느라 고생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 다양한 음식을 먹었던 이날
"파전, 불고기 백반, 콩나물해장국 등의 다양한 음식을 주문했던 이날"
저희는 이날, 아침부터 제법 무거운 음식을 맛보았습니다. 파전에 막걸리를 주문하기도 했고, 불고기 백반을 주문하기도 했고, 콩나물해장국을 주문하기도 했는데요.
파전에 막걸리를 주문했던 이유는 이날 아침부터 비가 내렸기 때문입니다. 비 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나니까요.
아무튼, 저희는 이 곳에서 한 끼 식사를 했답니다. 식당은 제법 허름한 편이었지만, 음식은 나쁘지 않았던 곳이랍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옛고을 콩나라"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온천리 234-4
전화번호 : 043-855-7225
특징 : 수안보 백반집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