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연수동 "비스트로 허디거디"

충주 연수동 "비스트로 허디거디"


충주 연수동 "비스트로 허디거디"


수안보 여행의 마지막 날이 되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안보에서 여행을 마쳐야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충주로 이동해서 다 함께 마지막 만찬을 즐겼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충주 연수동"에 있는 피자 & 파스타 등의 음식을 하는 식당이었는데요. "비스트로 허디거디"라는 곳이었습니다.



"충주 연수동에 있는 피자 & 파스타집, 비스트로 허디거디"


비스트로 허디거디는 피자와 파스타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었는데요. 한림 디자인 고등학교 맞은편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시간이 흘러서 이 곳도 사라져 버린 곳이 되어버린 듯한데요. 그래도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답니다.






△ 허디거디 의성어를 내뱉는 스웨덴 셰프


"허디거디, 스웨덴 셰프가 중얼거리는 일종의 의성어"


이러한 허디거디라는 이름이 사실 제법 독특한데요. 이 허디거디는 일종의 의성어라고 합니다. 외국 프로그램 중에 "SWEDISH CHEF"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 캐릭터가 요리를 하면서 중얼거리는 의성어인 것이지요.


아마도, 이 곳의 이름은 요리사가 중얼거리는 소리인 "허디거디"에서 가져온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이날 먹었던 다양한 요리들


"피자 & 파스타 등을 주문했던 이날"


저희는 이 곳에서 피자와 파스타 등을 주문했습니다. 단체로 방문을 했기에 피자를 두 판 주문했고, 몇 가지의 파스타를 주문하기도 했는데요. 피자는 각각 18,000원, 14,000원으로 그리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무료로 제공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덕분에 음료는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아무튼, 저희는 이 곳에서 마지막 만찬을 마쳤답니다.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었던 이탈리아 음식점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비스트로 허디거디"


주소 :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계명대로 227

전화번호 : 043-856-5956

특징 : 이탈리아 음식점, 피자, 파스타 등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