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역 어묵집 "부산오뎅"

대전역 어묵집 "부산오뎅"


대전역 어묵집 "부산오뎅"


대전역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작은 가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대전에서 유명한 가게들을 제법 만나볼 수 있기도 한데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곳을 꼽아보자면, "성심당"이라는 빵집을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전역에서는 줄을 서서 먹는 가게가 두 곳 있다고 합니다. 한 곳이 바로 이전에 언급한 "성심당"이라는 빵집이고, 다른 한 곳이 바로 "부산오뎅"이라고 하지요.



"대전역 안에 있는 작은 어묵가게, 부산오뎅"


이렇게 대전역 안에 들어가면, 작은 식당들이 몰려있는 곳이 있는데요. 가게들의 간판을 잘 살펴보면, "부산오뎅"이라는 간판을 찾을 수 있답니다. 어묵은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이 아닌지라, 허기를 달랠 겸 이렇게 대전역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했답니다.






"열차 시간을 기다리면서 간단하게 간식을 먹기 좋은 곳"


저희는 특별히 열차 시간을 기다리는 상황은 아니었지만, 이렇게 역 안에 있기도 하고, 간단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보니, 열차 시간을 기다리다가 출출할 때, 잠깐 들러서 간식으로 맛보면 괜찮을 것 같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 정도면 맛도 괜찮은 편이었으니까요. 여기까지, 대전역 안에 있는 "부산오뎅"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전광역시 동구 대전역, 부산오뎅"


주소 : 대전 동구 중앙로 215

전화번호 : 042-221-3589

특징 : 간단하게 먹기 좋은 식당, 어묵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